495 0 0 6 21 0 2년전 0

개척자

개척자

당신은 1930년대에 있습니다. 직업은 비밀 요원이고 신분은 일본인입니다. 어느 날 술을 먹고 길에서 정신을 잃은 당신. 일어났더니 다행히 무사히 집에 온 것 같습니다. 머리는 아프지만 출근 준비를 해야 합니다. 당신은 옷을 입기 위해 옷장을 열었습니다 그런데 뭔가 이상합니다. 본 적 없던 물건이 있고 옷도 내가 입는 스타일이 아닙니다. 그제야 주위를 둘러봅니다. 비밀 요원의 방 치고는 소녀스럽습니다. 참고로 당신은 남자입니다. 아무래도 여긴 당신 집이 아닌 것 같습니다. 그렇다면 여긴 어딜까요? 밖에서 소리가 들립니다. 계단 밟는 소리가 들립니다. 도망갈 곳이 없습니다. 주인이 올라옵니다. 문이 서서히 열립니다. 어깨 밑까지 내려온 머리에 잠옷차림. 이거 큰일..

당신은 1930년대에 있습니다. 직업은 비밀 요원이고 신분은 일본인입니다.

어느 날 술을 먹고 길에서 정신을 잃은 당신. 일어났더니 다행히 무사히 집에 온 것 같습니다.

머리는 아프지만 출근 준비를 해야 합니다. 당신은 옷을 입기 위해 옷장을 열었습니다

그런데 뭔가 이상합니다. 본 적 없던 물건이 있고 옷도 내가 입는 스타일이 아닙니다.

그제야 주위를 둘러봅니다. 비밀 요원의 방 치고는 소녀스럽습니다. 참고로 당신은 남자입니다.

아무래도 여긴 당신 집이 아닌 것 같습니다. 그렇다면 여긴 어딜까요?

밖에서 소리가 들립니다. 계단 밟는 소리가 들립니다.

도망갈 곳이 없습니다. 주인이 올라옵니다.

문이 서서히 열립니다. 어깨 밑까지 내려온 머리에 잠옷차림. 이거 큰일난 거 같습니다.

당신은 탈출해야 합니다. 잡히지 않고 말이죠.

작가 진구(가명)
- 일제강점기 배경 판타지 소설 '개척자' 저자

글쓰기를 사랑하는 사람으로 그때 그때 느끼는 마음을 소설과 에세이에 녹여낸다. 작가라고 하기에는 아직 부족한 글쓰기 능력이지만,
재밌고, 아름다운 글이 무엇인지 잘 알기 때문에 그저 독자들 마음 속에 따뜻한 마음의 작가로 기억되길 원할 뿐이다.

㈜유페이퍼 대표 이병훈 | 316-86-00520 | 통신판매 2017-서울강남-00994 서울 강남구 학동로2길19, 2층 (논현동,세일빌딩) 02-577-6002 help@upaper.net 개인정보책임 : 이선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