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78 0 0 4 4 0 2년전 0

지난 여름 바다에서 네가 불어 왔다

지난 여름 바다에서 네가 불어 왔다

[길거리에서 파는 붕어빵 보다 따뜻한 에세이 모음집] [당신의 연애 불감증 치료제] 연애불감증 치료 계획, 아래의 단계를 따라하세요. (에세이를 재밌게 읽기 위한 단계) 1단계, 페이지를 열기 전 지금 나는 연애 중이라고 생각하세요. 2단계, 지금부터 남자는 백구라는 애칭을, 여자는 토끼라는 애칭이 생깁니다. 각자 그 애칭으로 서로를 부른다고 생각하세요. 3단계, 에세이 속 백구와 토끼가 관련된 글을 재밌게 읽으세요. 가을이 되고 곧 겨울이 찾아 옵니다. 추워진 날씨 때문인지 나도 모르게 따뜻한 무언가를 찾게 되는 요즘 이런 에세이 하나 어떠신지요. 표지를 여는 순간 지나간 여름이 되찾아옵니다. 여름 바다는 지나갔지만 마음 속은 여전하기를.
[길거리에서 파는 붕어빵 보다 따뜻한 에세이 모음집]
[당신의 연애 불감증 치료제]

연애불감증 치료 계획, 아래의 단계를 따라하세요. (에세이를 재밌게 읽기 위한 단계)

1단계, 페이지를 열기 전 지금 나는 연애 중이라고 생각하세요.
2단계, 지금부터 남자는 백구라는 애칭을, 여자는 토끼라는 애칭이 생깁니다. 각자 그 애칭으로 서로를 부른다고 생각하세요.
3단계, 에세이 속 백구와 토끼가 관련된 글을 재밌게 읽으세요.


가을이 되고 곧 겨울이 찾아 옵니다. 추워진 날씨 때문인지 나도 모르게 따뜻한 무언가를 찾게 되는 요즘 이런 에세이 하나 어떠신지요.
표지를 여는 순간 지나간 여름이 되찾아옵니다. 여름 바다는 지나갔지만 마음 속은 여전하기를.
작가 진구(가명)
- 일제강점기 배경 판타지 소설 '개척자' 저자

글쓰기를 사랑하는 사람으로 그때 그때 느끼는 마음을 소설과 에세이에 녹여낸다. 작가라고 하기에는 아직 부족한 글쓰기 능력이지만,
재밌고, 아름다운 글이 무엇인지 잘 알기 때문에 그저 독자들 마음 속에 따뜻한 마음의 작가로 기억되길 원할 뿐이다.

㈜유페이퍼 대표 이병훈 | 316-86-00520 | 통신판매 2017-서울강남-00994 서울 강남구 학동로2길19, 2층 (논현동,세일빌딩) 02-577-6002 help@upaper.net 개인정보책임 : 이선희